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깻잎두마리칩킨 신메뉴 치바로우 호불호 강한 맛

반응형



깻잎두마리칩킨 신메뉴 치바로우 호불호 강한 맛




순살 맛집 깻잎두마리칩킨


깻잎두마리치킨 인줄 알았는데 칩킨이네요 ㅎㅎ;


포스팅하면서 이제야 알게 됐어요 ..





제가 구매한 건 치바로우+순살(맛선택) 세트 구매했어요.


가격은 21,000원


열어보니 탕수육 소스처럼 보이는 게 눈에 띄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치즈 감자튀김은 너무 맛있어요~


롯데리아 감자튀김이랑 똑같은데 치즈 가루 하나 뿌려줬다고
맛이 확 달라질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닭만 먹다보면 좀 질릴 수도 있는데 감자튀김도 있어서 

골라 먹다 보면 더 먹을 수 있게 돼서 신기하죠-_-;;;;




레몬 과즙으로 새콤함을 더한 오리지널 소스



레몬 향이 강해서 신맛과 단맛이 더 느껴지는데 

크게 일반 탕수육 소스랑 다를 게 없네요.





소스 부은 치바로우 먹어보니

처음에 남편이랑 일반 탕수육이랑 맛이 똑같은데 ? 하다가

소스가 너무 새콤하면서 단맛이 강해서 

간장 순살 치킨만 먹게 되더라고요. 


치바로우란 치킨을 탕수육 모양으로 만든 건데

무난한 맛이네요.


평범한 탕수육 맛인데 

소스가 호불호 극히 갈릴만한 맛이라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간장 순살 치킨은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네요.


맛있는 맛도 너무 많은데

이번 치바로우는 실패네요 ..ㅠㅠ


다음번에는 항상 맛있게 먹던 

양념+간장 조합으로 먹어야겠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