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김떡순 분식중에는 최고 메뉴 !

반응형

김떡순 분식중에는 최고 메뉴 !





사랑니 발치하고서 죽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결국엔 분식 세트가 너무 먹고 싶어서 

분식 먹었네요 ㅠㅠㅋ



칠리 탕수육세트 ( 떡볶이+순대+튀김+칠리 탕수육) 13,500원


야채 김밥 2,000원


갑자기 김밥도 먹고 싶어 야채 김밥 한 줄은 추가해서 구매했어요 !







포장도 깔끔하고 

양도 많아서 항상 만족하는 김떡순 ,






튀김 + 떡복이


남편이랑 저는 쌀떡보단 밀떡파인데 

여기 쌀떡볶이는 맛있어서 가장 빨리 먹었네요~





탕수육 + 순대


탕수육도 바삭해서 맛있었고

순대는 냄새가 전혀 안 나서 좋았어요 !






야채 김밥 한 줄이랑 칠리 탕수육 소스 ^^ㅋ


김밥이 얼마나 알차던지 

큼직큼직해요, 



  



전 개인적으로 떡볶이랑 순대가 가장 맛있었어요 ~



  



전 화곡동 김떡순 - 하이웨이점에서 배달시켰는데

여긴 항상 맛있어요


한 달 전에 다른 지역 김떡순에서 시켰는데

구성은 같은데 맛이 전혀 다르더라고요;;


떡볶이는 너무 불어서 맛도 없고 

순대는 비린내 나고..


체인점마다 맛이 극과 극이라 ..

그래도 제가 배달시켜서 먹는 곳은 항상 성공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