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다이어트 저칼로리 닭가슴살 소스 - 닭대리의 맛있는 소스

반응형

다이어트 저칼로리 소스 구매후기





저번 달에 다이어트 열심히 해본다고

닭가슴살 열심히 먹었어요 ㅎㅎ


훈제 닭가슴살이라 그냥 먹어도 괜찮았지만

점점 질려가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닭가슴살 소스 구매했어요 ~*




소스 4개 + 무료배송 9,900원이니

저렴한 가격 같아요.


제가 구매한 구성은 핫소이2, 쓰리라차 칠리소스, 스위트 칠리소스

이렇게 3가지 맛 구매했어요.


다른 사이트에서는 구성변경이 안 되던데

네이버에서 구매한 뒤 문의하기로 변경해달라고 하면 해줘요.



쓰리라차 칠리소스 / 스위트 칠리소스/ 핫소이소스

샐러드 파스타 소스/ 레몬갈릭 드레싱/ 오리엔탈 드레싱


총 6가지 맛이라 

원하는 맛으로 구성 변경해서 구매하면 좋겠죠?ㅎㅎ




닭가슴살 소스 이름이 랭킹닭컴의 닭대리 소스던데 

회사 이름도 재밌네요 ㅎㅎ 


용량도 250g이라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가장 인기 있던 핫소이 소스

(100g당 - 191kcal)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 

자주 먹게 되네요.




두 번째로 인기 있던 쓰리라차 칠리소스

(100g당 - 120kcal)


약간 매콤한 칠리소스 맛이에요.




스위트 칠리소스

(100g당 - 180kcal)



개인적으로 너무 달아서 한번 먹고서 안먹고 있어요 ;ㅅ;

맛이 없지는 않은데 개인적으로는 너무 단 칠리소스 맛이라 별로네요...





닭가슴살 샐러드에

핫소이랑 쓰리라차 소스 같이 먹었어요~


뿌려 먹게 되면 은근히 소스 많이 먹게 돼서

조금씩 찍어 먹는 게 좋더라고요 ^^





제 입맛에는 역시 핫소이가 가장 맛있네요.


다이어트 닭가슴살만 먹기 심심했던 분들

다이어트 소스 구매하셔서 같이 먹으면 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소스랑 같이 드시는 거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