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옥동자 vs 옥동자 밀크카라멜 어느게 더 맛있을까?

반응형


마트 갔다가 유난히 눈에 띈 옥동자 친구들 ㅋ


옥동자는 3가지 맛이 있던데

사진에 없는 딸기 맛은 저번에 먹어봤는데 

맛이 없어서 원조 옥동자와 

새로 나온 밀크 카라멜 맛만 구매했어요~





총 열량 옥동자 175kcal

옥동자 밀크카라멜 175kcal


두 제품 다 열량도 같다 보니 

영양 정보에서도 크게 다른 점이 없네요.




옥동자 밀크


뽀얀 우윳빛 색깔에 

안에 초콜릿쉘이 들어있어서

초콜릿이 살짝 비치는 게 매력적이네요.




한입 베어 물면

바삭한 초콜리쉘과 부드러운 밀크 맛이 상당히 

잘 어울려서 먹을 때마다 맛있게 먹었어요.




속에 쿠키크림 믹스가 약간 쿠앤크 아이스크림 

맛이 나게 해서 너무 느끼하지 않으면서 

달달한 아이스크림 맛이 나요.




옥동자X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 개봉해보면

바로 메가톤이 생각나더라고요.


(넋 놓다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바로 먹느라 사진이 없네요 ㅋ)


막상 먹어보니 원조 옥동자처럼 

쿠키크림믹스가 아니라 

밀크 초콜릿과 바닐라믹스로만 채워져서

옥동자 특유의 맛보단 

그냥 약간 허전한 메가톤 먹는 기분이였어요.


메가톤은 깊은 카라멜맛과 

쫀득거리는 식감이 있지만


이 제품은 그냥 카라멜맛,밀크초콜릿,아이스밀크 

이 3가지가 조화로운 맛이 아니라 

각자 따로 놀아서 

 느끼한 맛의 아이스크림이라

맛있게는 느껴지지 않았네요.


역시 어떤 제품이든 원조 이기는 제품은 본 적 없는 거 같네요.


원조 옥동자 아이스크림이 훨씬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