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다이소 드림카카오 56% 달콤 씁쓸한 초콜릿 *

반응형



다이소 드림카카오 56% 달콤 씁쓸한 초콜릿 *





다이소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

갑자기 초콜릿이 먹고 싶어서 구매한 롯데 드림 카카오 56%


가격은 2,000원





카카오 56% 옆에 72%도 같은 가격이었지만

너무 쓴맛은 별로여서 적당한 맛으로 골랐어요 ㅎㅎ






먹을 때 칼로리는 그냥 참고만 하는 거로 ~ 



'카카오'에는 천연 폴리페놀 성분이 적포도주의 2배, 녹차의 3배, 홍차의 5배 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폴리페놀은 젊은과 활력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적혀있네요.


- 폴레페놀이란?


향산화 기능이 있어 생채 내에서 향산화 작용은 물론 동맥경화 방지, 심장질환 및 고혈압 방지,

노화방지, 스트레스 해소 및 알레르기 증상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대부분 당 떨어진다고 느낄 때 많이 먹는 초콜릿,


전 졸릴 때 하나씩 먹는 게 습관이라

 이렇게 통에 들어있는 게 먹기 편하더라고요.






개봉했으니 일단 두개는 바로 먹어봤네요~


역시나 달콤 쌉싸름한 초콜릿 !



일반 초콜릿보단 덜 달아서 

하루에 1~2개씩 먹으면 딱 좋을 초콜릿 같아요.


그리고 일단 다른 초콜릿들은 달달해서 많이 먹을 수도 있는데

이건 씁쓸해서 알아서 적당히 먹을 수 있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