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김가네 메뉴추천 - 오불덮밥 맛있어요 !

반응형

김가네 메뉴추천 - 오불덮밥 맛있어요 !






가끔 다른 배달 그릇들보면 더러운 상태로 올 때도 있어서..

남은 음식 재탕하는 거 아닌가 생각들때도 있지만

알 수가 없으니 기분이 찜찜하잖아요 ..ㅠ


김가네는 항상 일회용 그릇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와서 좋았어요 ♥






등심 돈까스(6,000원) + 오불덮밥 (6,000원) = 12,000원


까치산점은 8,000원 이상 배달 가능해요~


남편은 요즘 돈까스에 빠져서 또 돈까스..


전 김가네는 덮밥류가 가장 맛있는 거 같아 오불덮밥!!






돈까스보고 어린이 정식 같았어요..ㅠㅠ

실제로 보면 돈까스가 상당히 작아요~






남편은 이거 가지고는 양이 안찰 거 같다며

집에 남은 돈까스좀 달라고 하네요...ㅋ






제가 시킨 오불덮밥(오징어+불고기)


김가네에서 덮밥 종류는 다 먹어봤는데

양도 많고 고기 종류며 안에 내용물이 알차게 와서 

한 번도 실패한 적 없어요!! 덮밥종류는 강추입니다 !!







남편 돈까스 하나 먹어봤는데


뭔가 돈까스 안에 고기가 촉촉해서

일반 돈까스랑 식감이 틀리긴 했어요.


하지만 양이 어린이 돈까스 정식처럼 너무 작아서

6,000원 주고 먹기엔 비추인거 같아요 ..







오불덮밥은 

양도 많고 맛도 있고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네요 +_+





김가네 메뉴판입니다


배달시킬 때 참고해서 시키세요 !!


그리고 전 소고기 육개장 배달시킨 적 있는데


국종류는 별로인거 같아요 ..


김밥천국 육개장도 그렇고

일반 마트에서 파는 1~2인용 육개장보단 건더기가 많았지만

그거보다 살짝 낳은 정도라 식당에서 먹는 거 아닌 이상 

육개장 배달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