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화곡동 배달 - 엄마손 돈까스 후기

반응형



화곡동 배달 - 엄마손 돈까스 후기





남편이 돈까스 먹고 싶다고 하길래 

지마켓 어플로 엄마손 돈까스에서 배달시켰어요 ~


점보 왕돈까스(8,000원) + 치즈 돈까스 (8,000원) = 16,000원



할인쿠폰 사용해서 14,000원에 구매했네요~






일단 도시락에 깔끔하게 와서 마음에 들었어요







점보 왕돈까스라던데 생각보다

돈까스가 커보이지는 않았어요 ~


일반 등심 돈까스 양이네요..






치즈 돈까스는 치즈가 많아 보여서 좋았어요.







왕돈까스는 평범한 등심 돈까스네요


일반 편의점에서 파는 도시락 돈까스보단 두툼하지만

 8천원주고 사서 먹기에는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치즈 돈까스는 치즈가 많이 보여서 맛있어보였는데

날이 추워서 그런지 치즈가 굳었네요ㅜㅜ


밥은 정말 꾹꾹 담아서 많이 주셨고

먹어보니 등심보다는 치즈 돈까스가 더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무난한 맛에 또 배달시킬 만큼 맛있지는 않은 돈까스라 조금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