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페레로로쉐 고급스러운 초콜릿 선물♥

반응형

페레로로쉐 고급스러운 초콜릿 선물 ♥






하하하하하하하하핳



빼빼로 데이라고 페레로로쉐 선물 받았어요♥


빼빼로보단 초콜릿을 더 좋아하는데

역시 센스있게 사왔네요.






뭐 이런 게 들었구나 .. 대충 읽고 넘어가죠 ~


칼로리는 흠..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 ~







일반 초콜릿보다 비싼 가격만큼 

포장도 고급스럽네요.






한층에 6개씩 총 18개가 들어있어요.


빨리 먹어봐야지 !







당장 두개만 먹어보겠다고 바로 꺼냈네요






정말 맛있어 보이는 초콜릿


 아몬드가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고급스러운 초콜릿이라 선물용으로 딱 맞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