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 트리플 바베큐 피치세트

반응형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추천 - 트리플 바베큐 피치세트







주말이라 피자랑 치킨이 먹고 싶길래

인터넷으로 피자나라 치킨공주 추천메뉴 검색해봤어요 !


트리플 바베큐가 맛있어 보인다는 평이 많고 

사진만 봐도 맛있어 보이길래


바로 배달시켰죠 ㅎㅎ






트리플 바베큐 피치세트 M 18,900원 ~



비프스트립, 바베큐치킨, 베이컨이 들어가서 

트리플이라고 지은 거 같아요 







정말 피자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메뉴 중에

가장 맛있어서 라지로 시킬걸 하고 엄청 후회했네요 ㅠㅠ








치킨은 항상 바삭바삭 짭조름하게 와서 매번 맛있게 먹었어요 






바삭바삭 닭다리는 항상 사랑이죠 ㅋ







피자는 지금 봐도 또 먹고 싶네요 , 

고기랑 안에 토핑들이 두툼하게 있어서 씹는 식감이 상당히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피치세트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맛있는 피자 찾아서 더 좋았네요 


피자나라 치킨공주에서 메뉴 고민이신분들

트리플 바베큐 피치세트 강추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