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매일두유 식이섬유 다이어트용으로 좋아요♪

반응형

매일두유 식이섬유 다이어트용으로 좋아요




10월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공복 시간이 너무 길어질 때가 있어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칼로리 낮은 제품 찾다가 매일두유 식이섬유 구매하게 됐어요


무설탕 맛을 한번 먹어봤는데 너무 밍밍한 두유라 맛이 없어서

식이섬유는 미숫가루 맛이라길래 거부감없이 구매했어요





택배 개봉해보니 하나가 찌그러져서 터질 거 같네요 ㅠㅠ


그래도 하나는 바로 먹어버리면 되니 배송상태는 좋게 왔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텀블러 화이트/블랙 있던데 제가 원하던 색상으로 왔어요


블랙이 더 깔끔해 보이고 예뻐보이죠 ♥







하루 권장량 25%의 식이섬유가 함유된 한끼 대용 매일두유 식이섬유


슈퍼 곡물인 오트, 렌틸콩,퀴노아를 넣어 무설탕 맛보단 칼로리가 높지만 

나름 저칼로리에 미숫가루 맛이 나서 맛있게 먹었네요

(무설탕맛 95kcal ,식이섬유 110kcal)





두유 활용법으로

우유처럼 시리얼로 먹거나 얼음, 과일과 함께 스무디 타입으로 먹으라고 적혀있네요


시리얼과 같이 먹기엔 맛이 달달해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두유 자체로만 먹는 게 좋을듯 싶어요 






11번가에서 20% 할인쿠폰에 텀블러까지 사은품으로 준다길래 바로 구매했죠 ㅎㅎ


식이섬유 두유 24팩 9,500원에 구매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