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리뷰이야기

그레이색으로 모던한 이마트 크린랩 허니고무장갑,

반응형

그레이색으로 모던한 이마트 크린랩 허니고무장갑,





매일 빨간색, 핑크색 촌스러운 고무장갑에서 벗어나고자

그레이색 고무장갑을 검색해보니 나온

이마트 크린랩 허니 고무장갑 !



마침 이마트 배달시킬게 있어서 

깔끔한 그레이색으로 구매해봤어요.






사이즈는 M으로 ,


가격은 2,500원 돈에 구매했어요 ^^






깔끔한 그레이색 고무장갑,


매번 촌스러운 고무장갑만 보다가 

그레이색 고무장갑 보니 너무 마음에 드네요






설명에도 있는 

벌집 패턴의 미끄럼 방지 디자인


설거지할 때 사용해보니 미끄럼방지 잘 되어서 

설거지하기 편했어요,




  



모던한 그레이색도 마음에들고 미끄럼방지도 좋았어요~


저에겐 장갑이 조금 큰 편이라

설거지할 때 약간 불안했는데 흘러내리지는 않더라고요 ^^;



그리고 일반 고무장갑보다는 길이가 짧은 거 같아서 아쉽네요.





제 손바닥인데 실제론 손이 더 길고 커 보여요 -_ㅠ 



정말 마음에 드는 장갑 찾았는데

길이만 조금 아쉽네요 ~



그레이색 고무장갑은 거의 없는 거 같아서

한동안 이마트 고무장갑 자주 구매하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