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리뷰이야기

클리어틴 더블스팟톡 사용후기

반응형

클리어틴 더블스팟톡 사용후기






4개월간 남편 이마에 여드름이 사라지지 않아

인터넷으로 효과 좋은 약 검색하다 찾은 클리어틴 !


클리어틴도 여러 종류가 있던데

제가 구매한 건 클리어틴 이부 더블스팟톡 크림입니다.






핑크핑크~


 약이 이쁘게도 생겼네요 ㅎㅎ


전 약국에서 13,000원에 구매했어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약국에서 

13,000~15,000원에 많이 구매하시는 거 같아요.

 





1일 수회발라도 상관없으며, 

세안 후 적당량을 환부에 바르라고 적혀있어요.






클리어틴 바르기 전




클리어틴 바른 후



저녁에 약 바르고 잠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니 붉은기가 많이 사라졌네요.


반나절도 안돼서 효과 보이니 상당히 기분 좋았어요 .



사진 찍고 나서 3일 지났는데

남편이 일 때문에 2일간 약을 바르지 않았는데도

붉은기는 많이 줄어들었어요.


약 효과 정말 좋네요 !


4개월간 고생했는데 이렇게 약만 바르면 좋아지는걸

지금까지 방치했다니 괜히 미안하네요 ㅜㅜㅋ



여드름 때문에 고민이신분 클리어틴 더블스팟톡 추천하고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