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리뷰이야기

유아용 무독성 살균 소독제 메디록스B

반응형

유아용 무독성 살균 소독제 메디록스B 





아이가 아픈 뒤로 병원에서 사용되는 소독제를 기억해뒀다가

인터넷으로 검색해봤어요.


몇 년 전에 메르스 때문에 손 소독을 열심히 했는데

아이 용품이나 여러 군데 불안한 곳도 

깨끗이 소독해주고자 구매하게 됐어요.



메디록스는

메디록스S (일반용) , 메디록스B (유아용), 메디록스P (펫용) 

이렇게 3종류가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건 메디록스 B


맨 처음엔 분무형 하나만 사서 쓰다가 

다 사용하고 나서


분무형 + 대용량 세트 4만원대에 구매했어요 .






사용용도와 주의사항


손 소독이며 유아용품에도 사용 가능하며

공기중세균/바이러스까지

안전하게 99.9%까지 제거 가능합니다








메디록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2개월이에요.






메디록스 분무형은 

사용하기 편해서 이곳저곳 사용하기 좋아요 ~






제품 뒤쪽엔 사용방법이랑 

아이에게 안전한 무독성 소독제라고 적혀있네요.






메디록스 대용량은 용량이 커서 

벌써 6개월째 사용중입니다 ;ㅅ;





메디록스를 두번 뿌려본 모습이에요.



메디록스 B는 무향이며 투명합니다~

하지만 저는 희미하게 소독제 냄새가 나는 거 같아요;;

아주 미세하게 조금 나요 ;ㅅ;


참고로 메디록스B는 

아이가 실수로 음용하여도 

인체에 해가 없는 소독제이며

알콜계, 에탄올계 소독제와 달리 

피부가 민감한 유아 피부에도 자극이 없으며

잦은 사용에도 수분 증발로 인한

 피부 거칠어짐, 자극성 현상이 전혀 없습니다.



그래도 혹시 불안하니

피부에 직접 도포하거나 

아이 입으로 들어가게 해서는 안 되겠죠 !



남편 퇴근하면 옷이며 핸드폰에 

칙칙 뿌려주고 닦아주면 소독 끝~


뭔가 깨끗하게 소독된다는 기분에 

자주 사용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