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화곡동 만리장성 탕수육세트 후기

반응형



화곡동 만리장성 탕수육세트 후기




탕수육+간짜장2 세트 배달시켜봤어요


항상 어플이나 책자 보면서 궁금한건데 화곡동 만리장성이랑 24시 만리장성이랑 같은 업체 같은데 왜 번호는 다른지 그냥 궁금하네요





면은 그냥 SOSO~


면이 불어서 와서 전 그저 그랬는데 남편은 괜찮았다네요 






그냥 평범한 간짜장 맛이에요


배가 고프니 그냥 후루룩~





탕수육도 그냥 일반 중국집에서 오는 약간 푸석푸석한 느낌 


배달이 빨라서 여기서 배달시킨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저도 간간히 정말 배고플 때 여기서 시켰는데 오늘은 그저 그렇네요


배달도 40분 만에 왔고 맛은 그저 평범한 간짜장과 탕수육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 맛있지는 않아서 추천안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