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대용량 자판기 율무차 - 오뚜기 오쉐프 율무차

반응형


자판기 율무차 맛이 그리워 구매한 

오뚜기 오쉐프 율무차


동네 마트에서는 본 적은 없고

인터넷에서 커피믹스 구매하면서 3200원에 구매했어요


1kg 대용량이라 이번 겨울 걱정 없이 먹겠네요^^






유통기한 2019년 8월13일 까지

그전까지 남아있으려나 ㅎ


율무 3%, 대두 8%, 미분 7% 


율무차인데 율무가 3%들어있다니..


새로운 충격이 ...-_-;;



율무차 음용 방법


 4~5스푼을 온수 80ml에

잘 저은 후 먹으면 됩니다.





개봉해보니 미숫가루랑 비슷해 보이네요.





따로 담아놨는데 미숫가루랑 구분이 안 가서

율무차라고 적어놨네요 ㅋ


색도 곱네요 ~ㅎ




 한 모금 마셔보니

자판기에서 먹던 율무차 맛이 그대로 나요



 정말 맛있어요 ♥



밀크우유도 구매하려다 성분보고 고민했는데

그냥 같이 살걸 ㅠㅠ....


겨울에 따뜻하게  한 잔씩 먹으면 

기분 좋아질 만한 맛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