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즐거운 먹는 시간

화곡동 중국집 배달 - 영빈관 탕수육세트후기

반응형



쌀쌀한 요즘


짬뽕이 땡기는 날씨...


어플로 중국집 검색하다 평이 좋길래 

영빈관에서 배달시켜봤어요



탕수육+짜장+짬뽕+콜라500ml = 19000원

탕수육세트 2번으로 배달시켰어요!






콜라는 바로 냉장고로 사라졌고


짬뽕은 비닐 벗기자마자 

해산물과 야채가 가득가득 +_+






큼지막한 새우 한 마리도 있고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어요 






조금 늦게 도착해서 면이 불어서 왔지만 

나름 쫄깃쫄깃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남편의 짜장면


그냥 봤을 땐 다른 집이랑 차이점이 없어보이는 ;ㅅ;






한입 먹어보니 확실히 면발이 쫄깃쫄깃하네요 

전 짬뽕파라 짬뽕이 더 맛있었어요 ㅋ 






탕수육과 만두~







다른 집은 식감이 푸석푸석거리고

고기보다 튀김옷이 두꺼워서 별로였는데


이 집 탕수육은 바삭거리면서 

안에 고기도 두툼하게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탕수육 최고 ♥







딱 5개 들어있어서 약간 아쉬운 만두~


중국집에서 삼각만두는 간만에 보네요 ㅎ


일반 만두보다 삼각만두가 귀엽고 더 맛있었어요~


배달이 생각보다 늦어서 약간 아쉬웠지만

짬뽕과 탕수육은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번에도 또 시켜먹을 듯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