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미 이야기/끄적끄적

크리스마스 바나나우유 너무 귀여워요><

반응형



아침에 빵이랑 먹으려고 구매한 바나나우유


크리스마스라고 바나나우유도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나왔네요ㅋㅋ


한정판 바나나우유라니 ㅎㅎ


바나나우유 보는 순간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나오더군요.






아침용으로 빵이랑 같이 먹어서 지금은 사라졌지만

다시 봐도 바나나우유 너무 귀엽네요~~




뚜껑도 초록 바탕에 빨강 땡땡이 트리 느낌 나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요 ㅋ 


이것은.. 사 먹게 만들 수 밖에 없는 비주얼....


귀여운 상술이라 슬쩍 넘어가서 구매하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