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미 이야기/끄적끄적

뚜레쥬르 빵으로 아침을~

반응형

 

 

정말 간단한 아침 메뉴 ㅎㅎ

 

집 근처 뚜레쥬르에서 빵 사 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일 좋아하는 고로케와.. 이상한 빵들

 

 

고로케 빼고는 솔직히 그저 그랬어요..ㅠ

 

저 하얀가루 묻어있는 빵;

이름이 가물가물한데

 

안에 딸기잼이 있는데 단 거 좋아하는 저도

너무 달아서 먹다 말았네요 ;ㅅ;;

 

 

 

 

 

 

 

고로케 안에 가득 차 있는 고기와 야채 +_+

 

역시 맛있네요 ♥

 

 

 

 

 

이건 모카빵이라던데 그냥 무난했어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