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리뷰이야기

산과들에 견과류 믹스너트, 건강하게 군것질하기

반응형


요즘 과자를 너무 많이 먹어서 조금이라도 줄여보자

구매하게 된 견과류입니다 ..ㅋ


용기 바닥 쪽에 있는 견과류 몇 개가 가루가 되어 

왔던데 나름 포장상태는 양호하게 도착했네요.


믹스너트 1kg 2개 지퍼백에 든 것은 11,900원이던데

용기에 들어있는 건 13,900원이네요.


2,000원 더 비싸지만 지퍼백보단 용기에 들어있는게

먹기에 더 편해서 용기에 들어있는 거로 구매했어요.






볶음 아몬드, 바나나칩, 찹쌀 땅콩, 꿀 땅콩, 화이트볼, 

로스티드피너츠, 튀김 땅콩, 커피맛 땅콩 


 8가지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네요.


원산지를 보면 거의 중국산이라 아쉽지만

견과류 가격이 워낙 비싸니 이건 어쩔 수 없는듯 싶네요ㅎ


400g짜리 믹스너트에는 호두가 들어있던데

제가 구매한 거엔 호두가 없어서 아쉬워요~






땅콩 등 견과류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들은 

주의하라는 문구가 적혀있어요.


견과류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조심하셔야겠죠.






견과류랑 같이 들어있던 쪽지입니다.



수령 후에는 꼭 냉장 보관하고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먹으라고 적혀있어요.


일주일째 책상에 두고 야금야금 먹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문제없네요 ;ㅅ;;


용기에 들어있는데도 꼭 냉장고에 보관해야 되나?

궁금한데 여름도 아니고 겨울인데 괜찮겠지하고

그냥 보이는데 두고서 집어먹고 있어요.






견과류 믹스너트 1kg 2개가 왔는데 

벌써 한 통 개봉해서 반 가까이 먹었어요.






가득히 차 있는 견과류만 봐도

뭔가 마음이 든든하네요 +_+



눅눅함 방지하려고 실리카겔이 들어있던데 

이거 때문에 그냥 책상에 두고 먹어도

처음 개봉한 상태로 유지되는 거 같아요.







뚜껑에 유통기한이 적혀있는데 

아직 1년 가까이 남아있네요.


유통기한 길어서 좋은데


어짜피 한두 달이면 다 사라질 텐데...ㅋㅋ







총 8가지 견과류 ★


개인적으로 커피 땅콩이랑 

로스티드피너츠가 가장 맛있어요 ~


동생은 지퍼백이랑 용기형 둘 다 구매했다던데

지퍼백보다 용기형에 들어있던 견과류가

 더 맛있었다고 하네요. 


참고해서 구매하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과자 먹는 거보단 

훨씬 건강에 좋으니 열심히 견과류 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