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리뷰이야기

와글와글 스마일 맥주잔으로 시원하게 ~!

반응형



전에도 스마일 맥주잔 구매해서 사용중이었는데

벌써 3개를 깨 먹어서..


다시 재구매했어요~



다시 봐도 너무 귀여운 스마일 잔들 +_+





어쩜 박스도 이리 귀여운지 ㅎㅎ


박스마저도 예뻐서 어디다가

쓸모없을까 하고 보관 중이네요 





뽁뽁이로 개별 포장 잘 되어있어서

기스 난 곳 없이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왼쪽은 새로 구매한잔 오른쪽은 전에 있던 잔이에요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만원 돈에 4개라 만족이었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


그전에 스마일잔은 색이 선명해서 예뻤는데

이번에 온 잔들은 색이 더 칙칙하고 

핑크랑 블루가 색이 흐리네요..


후기 보니 다른 분들도 다 이렇고 

정보에도 글씨 작게 색이 흐릴 수도 있다고 

적혀 있는걸 이제 서야 봤어요


디자인이 똑같길래 다 똑같은 줄 알았는데 

판매 업체마다 색이 약간씩 틀려서 ..


처음에 구매한 곳에서 살걸 하고 후회했네요 



아쉽지만 뭐 시원한 생수 따라 마시면 

유난히 다른 잔에 먹는 거보다 

시원하게 느껴져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