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리뷰이야기

흉터연고 "프로실" 사용 후기

반응형

 

2주전 화상 입은 옆구리 거의 티도 안날정도로 괜찮아졌는데

한군데만 화상 자국 남아있네요 ㅠㅠ

 

병원에서는 연고랑 보습제 구매해가라던데

연고 6만원에 보습제 6만원;; 총 12만원이래요 

 

 

곰곰이 생각해보니 보습제는 뭐 집에 있는 거 발라도 될 거 같아서

보습제 빼고 연고만 구매했어요 ~ !

 

 

 

연고 이름은 "프로실"

 

흉터 예방 스틱인데 건조하면 상처 부위 가려우니까

보습제 충분히 바르고 연고는 하루에 3번 발라주라고 했어요 !

 

 

 

일반 립밤 정도 크기인데 이게 6만원 ㅎㄷㄷ

​보험 적용이 안된다니 ..

 

 

 

 

스틱이라 립밤처럼 상처 부위에 바르면 돼서 깔끔하고 편해요 ~

 

 

흉터 자국만 깨끗이 없애준다면야 6만원도 아깝지 않은데~~

과연 효과는 좋을 것인가... 

 

바른지 2일째인데 아직까지는 별 차이는 없네요 ㅎㅎ;

쉽게 흉터가 사라질 일은 전혀 없겠지만 혹시나 해서 ~

 

꾸준히 사용하면 분명히 효과는 있겠죠;;ㅅ; ?

 

반응형